믹스매치의 강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

▲ 사진=행텐
▲ 사진=행텐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이젠 두꺼운 외투는 넣어 두고 산뜻한 봄의 기운을 알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옷장을 바꿔야 할 때! 봄, 누구보다 멋진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데님을 매치하여 어반 빈티지 스타일로!

▲ 사진=행텐
▲ 사진=행텐
데님 셔츠 또는 재킷은 빈티지한 느낌을 내기에 최적의 아이템이다. 기본 모노톤의 티셔츠, 블랙 팬츠와 같은 심플한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데님 셔츠나 재킷에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니트를 매치해보자. 데님의 멋스러운 빈티지 느낌에 그린컬러의 상큼함과 스트라이프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어우러져 어반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컬러가 바랜 듯한 느낌의 아이템이라면 화려한 색상의 스트라이프 제품과 매치해도 훌륭한 레이어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가디건을 매치하여 댄디한 아메리칸 스타일로!

▲ 사진=행텐
▲ 사진=행텐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선택했다면 모노톤의 가디건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두 가지 아이템 모두 색상이 화려하면 한순간에 패션 테러리스트가 될 수 있으니 컬러에 유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 조합이 멋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세련된 심플함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딥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가디건을 매치하면 모던하면서 댄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행텐 관계자는 “요즘 유니크한 아이템보다 모던하고 심플한 아이템들로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며, “올봄에는 가장 기본이 되는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다른 제품을 믹스 매치하면 센스 있는 아메리칸룩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