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전년기준 성년의 날 추천향수 베스트5 선정!

성큼 다가온 성년의 날. 만 20세의 젊은 남녀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장미꽃, 키스..그리고 향수'는 성년의 날 필수 선물 아이템. 소년, 소녀티를 벗어내고 성인이 된 사랑하는 이에게  그 사람만의 특별한 향기를 선물하자. 

CJ올리브영이 가장 인기 있는 핫한 향수 ‘성년의 날 추천 향수 제품 베스트5’를 제안했다.

▲ CJ올리브영 선정 성년의 날 추천향수 BEST5
▲ CJ올리브영 선정 성년의 날 추천향수 BEST5
성년의 날에 가장 인기 있는 향수로는 달콤한 플로럴 프루트 계열의 향이 매혹적인 '페라가모 인칸토 참'이 뽑혔다. 맑고 시원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와 여성들이 동경하는 신비스러운 향을 가진 '베르사체 크리스탈'이 뒤를 이었다. 또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와 사랑을 컨셉트로 한 플로럴 향의 '랑방 메리미'도 베스트 제품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성년의 날의 경우 남성의 구입 비율이 높기 때문에 여성을 위한 향수가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것. 이는 지난 해 성년의 날을 기준으로 일주일간 판매된 향수 브랜드 중 가장 인기있는 상위권에 오른 5개 제품을 추출한 결과다.

CJ올리브영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성년의 날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31일까지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30ml)’ 구입시 ‘퍼퓸드 바디로션(50ml)’ 증정과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버버리, 안나수이, 모스키노, 베르사체, 로빠겐조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22%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J올리브영 마케팅팀 하은영 부장은 “자유로운 테스트를 통해 총 300개가 넘는 향수를 한 눈에 비교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올리브영만의 장점”이라며, “올리브영이 준비한 베스트 향수 제품과 스마트 쇼핑 혜택으로 뜻 깊은 성년의 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