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닌 생성 억제하는 알부틴 및 각종 비타민 성분 함유하여 피부를 밝게 정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에서는 브라이트닝 효과의 ‘멀베리’ 성분을 함유, 환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풍부한 거품형 클렌저 ‘딥클린 브라이트닝 멀베리 울트라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딥클린 브라이트닝 멀베리 울트라 폼 클렌저’는 피부 속까지 개운한 딥클렌징은 물론 피부 속부터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멀베리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알부틴 성분은 한층 더 밝은 피부로 관리해주며, 비타민 B1 ,B2, C 및 각종 유기산은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정화해준다.

또한 셀프 포밍 방식으로 펌프를 누르면 바로 나오는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 깊숙이 박힌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상큼한 멀베리 향은 세안마다 상큼한 활력감까지 더해준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멀베리 울트라 폼 클렌저’는 3월부터 대형마트 및 드럭스토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뉴트로지나 이윤경 차장은 “3, 4월에는 계절 변화로 인해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하고,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가 모공 속에 쌓이기 쉽기 때문에 무엇보다 제대로 된 클렌징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딥클린 브라이트닝 멀베리 울트라 폼 클렌저’는 칙칙함과 딥클린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뛰어난 클렌저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