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오앤(O&) 마스크 4종 출시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이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오앤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한경희 오앤 마스크 4종은 황사철, 환절기 등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 상태에 맞춰, 탄력, 수분, 진정 등의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흡수를 돕는 전용 시트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제품이다.

‘바다달팽이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피부 유연성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바다달팽이(하이드롤라이즈드군소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겔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코코넛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흑(黑)삼 마스크 시트’는 사포닌이 풍부한 인삼추출물(흑삼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양식 마스크 제품이다. 블랙원단 시트에 흑삼 성분을 담아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대나무 마스크 시트’는 미네랄이 풍부한 대나무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진정효과를 줄 수 있다. 식물성 섬유 소재인 대나무 원단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피토올리고 마스크 시트’는 뛰어난 보습 효과로 알려진 피토올리고가 함유돼 꾸준히 사용시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고영양 보습 마스크 제품이다. 특허 받은 보습 성분인 촉규군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혼합된 피토올리고가 피부결을 생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순면 시트를 사용해 자극에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희뷰티 브랜드매니저 이희형 팀장은 “사람의 피부는 스트레스나 외부 날씨에 따라 변하기 쉽다”며, “한경희 오앤 마스크 4종은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간편히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