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봄 메이크업 쇼 진행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15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올 봄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피부 톤과 결을 보정하는 만능 아이템인 컴팩트 타입의 BB 제품인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동시에 매끈하고 빛나는 대리석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방법이 소개되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컴팩트 타입의 BB 제품 하나면 간편하게 휴대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든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항상 완벽한 스킨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촉촉하고 윤기나는 화사한 컬러의 맥 신제품 립스틱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을 매치하면 올 봄 트렌디하고 간편한 메이크업이 완성.

이번 메이크업 쇼에서는 어렵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공감을 일으키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와 함께, 행사 당일에 한해 BB 제품과 신제품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을 포함하여 7만원 이상 구매하면 ‘픽스 플러스’ 30ml 샘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열려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