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술을 통한 ‘미세 라이코펜’ 추가 배합해 붉은 항산화력 강화

 
 
아스타리프트는 18일, 안티에이징 시리즈 10종을 리뉴얼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세 라이코펜’이라는 새로운 성분이 추가되고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와 더불어 독자적인 최신 콜라겐 연구를 통해 집중 탄력케어 에센스 ‘에센스 데스티니’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3월부터 새 옷을 갈아입는 안티에이징 시리즈 10종은 수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기존의 아스타잔틴 성분에 라이코펜 성분을 추가 배합했다. 토마토와 같은 붉은 열매에 들어있는 라이코펜은 이미 높은 항산화 효과를 인정받은 성분으로 아스타리프트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안정적으로 미세 사이즈화 하는데 성공, 침투성을 높였다. 기존 미세 아스타잔틴과 새로운 미세 라이코펜의 시너지효과가 가능한 이유는 라이코펜이 피부 본연의 항산화력을 강화하고, 아스타잔틴의 지속력을 증가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같이 아스타리프트의 리뉴얼 제품들은 미세 아스타잔틴을 통한 활성산소 제거와 미세 라이코펜의 항산화력 향상의 이중작용으로 기초 피부체력을 튼튼하게 강화시켜 준다.

아스타리프트의 리뉴얼 제품들은 리필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채택했다. 리필용기는 손쉽게 교체가 가능한 위생적인 카트리지 타입이다. 반복하여 사용 가능한 외부 용기는 잔량 확인이 가능하고, UV차단코팅을 해 제품의 성분을 자외선 등으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다면체, 이중구조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빛을 아름답게 반사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클렌징 오일, 로션, 에센스, 에멀전은 쓰기 쉽고 위생적인 펌프용기로 교체했으며 특히 젤리 아쿠아리스타, 크림, 나이트크림 제품에는 제품 받침과 스파출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스타리프트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31일까지 다이아몬드 목걸이(감정서 포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아스타리프트의 온라인몰(롯데닷컴, 엘롯데)에서 제품 구매 후 배송 요청란에 아스타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의 아이디를 기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확인은 4월 중순, 아스타리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젤리 아쿠아리스타와 에센스 데스티니 샘플 2종을 증정하는 등 리뉴얼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