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블러디 엔젤’룩 제안

▲ 사진=클리오 ‘블러디 엔젤’ 메이크업 룩
▲ 사진=클리오 ‘블러디 엔젤’ 메이크업 룩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2번째 스프링 메이크업 룩 ‘블러디 엔젤’을 제안했다. 얼마 전 공개된 강렬한 카리스마의 ‘블러디 데빌’룩과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블러디 엔젤’룩은 ‘블러디’ 컬러 스머지 표현으로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클리오 모델 산다라박이 얼마 전 카리스마 넘치는 ‘악마’ 콘셉트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밝은 블론드 헤어의 청조하고 몽환적인 ‘천사’ 콘셉트로 드라마틱하게 변신했다. 마치 천사처럼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무드에 블러디 컬러 그러데이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치명적인 매력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러디 엔젤’룩은 컬러가 돋보이도록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한 뒤 ‘젤프레소 13호 블러디 스윗’과 ‘14호 블러디 엔젤’ 컬러를 블렌딩하여 표현하고, ‘펜라이너 킬블러드’로 다시 한 번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했다. 핑크 톤의 아이 섀도와 블러셔를 이용해 아이 컬러가 퍼지듯 연결감 있게 연출해 몽환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다.

또한 최근 핫 트렌드인 가볍게 밀착되는 핫핑크 립 컬러로 봄의 화사함을 표현했다. 입술 톤을 페일하게 정돈하고 틴트의 밀착력과 발색을 고스란히 담은 ‘버진 키스 틴티드 립’을 입술 중앙부터 두드리듯 찍어 발라 그러데이션 해 핑크가 입술에서 퍼져 나오는 듯 몽환적인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BLOODY ANGEL’ makeup how to

▲ 사진=클리오 ‘블러디 엔젤’룩 사용 제품
▲ 사진=클리오 ‘블러디 엔젤’룩 사용 제품
번지는 듯한 느낌으로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무드를 극대화시킨 엔젤 룩

FACE: 올데이 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으로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EYE: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3호 킬블러드로 아이라인을 잡아주고 젤프레소 14호 블러디 엔젤과 젤프레소 13 블러디 스윗을 믹스해 눈두덩이 바깥으로 번지듯 표현한다. 올 댓 아이 스타일러 키트 1호 라이 온 더 비치의 엔젤 핑크로 컬러를 한층 선명하게 연출한다.
CHEEK: 아트 블러셔 6호 퓨어 핑크로 아이 컬러와 통일감 있데 몽환적인 느낌을 극대화한다.
LIP: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톤을 정리한 뒤 버진 키스 틴티드 립 3호 엔젤 키스를 아랫입술 중앙에서 핑크가 퍼져 나오듯 톡톡 찍어 바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