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베스트셀러 에센스 정품 1억원 상당 통큰 경품 증정

 
 
화장품 업계 최초로 공정 무역 프로그램을 도입한 곳으로 유명한 더바디샵이 1억원 상당의 통큰 경품을 증정하는 ‘착한 원료 원산지 찾기 이벤트’를 개최해 주목된다.

오늘 3월18일부터 4월21일까지 전국 20개의 주요 더바디샵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더바디샵의 4가지 베스트셀러 중 한 가지를 구입하는 고객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이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는 전국 20개의 주요 더바디샵 매장을 방문하여 4가지 베스트셀러인 기능성 에센스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와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인 ‘화이트 머스크 바디 로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티트리 오일’, 매끈한 살결을 위한 ‘스파 위즈덤 솔트 스크럽’ 중 1가지를 구입해 스크래치 쿠폰을 받으면 된다.

스크래치 쿠폰에 있는 더바디샵 베스트셀러와 해당 제품별 공정 무역된 원산지를 찾아 연결한 후,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당첨된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각각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 정품 1억원 상당, 샘플,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착한 원료 원산지 찾기 이벤트를 통해 대규모로 증정되는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는 전 세계적으로 1분에 1개씩 팔리는 더바디샵의 기능성 에센스로, 99% 자연 유래 성분과 세계 최대 유기농 국제인증기관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희귀해양식물인 크리스테 마린(Criste-marine)에서 추출한 줄기 세포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너도밤나무 싹 추출물인 비치버드 추출물 같이 귀한 원료가 포함되어 뛰어난 피부 결 개선 효과로 전세계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착한 원료 원산지 찾기 이벤트를 기획한 더바디샵 마케팅부문 김명주 부문장은 “더바디샵의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는 단순 마케팅 전략이 아닌, 낙후농가의 경제적 자립기반 마련에 기여하고 있는 실직적 실천 프로그램”이라며,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를 통한 고품질 원료로 많은 고객들이 외면적으로도 아름다워질 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을 통한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1987년 화장품 업계 최초 및 최대 규모로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공정 무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 2만5000명 이상의 낙후 지역 농부와 가족에게 경제력을 부여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 사회에 환원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