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쟈끄데상쥬 컷트 이벤트’성황리에 마쳐..

 
 
경인여대 쟈끄데상쥬 헤어과가 5월16일 청솔제 첫날 개최한 ‘쟈끄데상쥬 컷트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났다.

이 날 ‘쟈끄데상쥬 컷트 이벤트’는 실제 살롱과 동일한 시설을 갖춘 쟈끄데상쥬 헤어과 실습실에서 엑셀런트 디자이너 출신의 점장들이 참여해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타일 컨설팅과 컷트를 시술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쟈끄데상쥬 점장이자 헤어과 강사진들은 평균 경력 15년 이상인 최고의 매출을 올리는 스타 디자이너로, 하루 동안의 예약고객을 포기하고 참여할 만큼 후배들의 교육을 위한 열정이 컸다.

쟈끄데상쥬 헤어과의 강사진은 현장에서 스텝부터 시작해 지금의 위치에 올랐기 때문에 실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며, 이벤트 당일도 스텝 역할의 학생들에게 본인들의 노하우를 열정적으로 전수했다.

쟈끄데상쥬 헤어과 학생들은 “실제 고객을 모시고 쟈끄데상쥬 최고의 점장님들께 샴푸, 드라이는 물론 커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귀중한 체험이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력을 파악할 수 있었고, 더욱 열심히 배워야겠다는 의욕이 생겼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한 시간에 한 명의 고객에게만 커트를 시술할 정도로 정성을 다해 진행되었으며, 고객으로 왔던 교직원과 학생들은 “세심한 서비스와 커트 결과가 너무나도 만족스럽다”며 점장들의 명함을 챙겨갈 정도였다.

쟈끄데상쥬의 김진수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은 수석 디자이너들과 보조를 맞추는 값진 경험으로 한 단계 발전했을 것”이라면서 “커트 이벤트뿐만 아니라 학습 진도에 맞게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켜, 쟈끄데상쥬 헤어과의 졸업과 동시에 실제 살롱에서 준 디자이너로 근무 할 수 있는 인재를 길러 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