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나지 않게 남성의 만족감과 자신감을 높여줘

 
 
남성들은 남성의 크기에 있어서 만족감을 얻으며 심지어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한다. 하지만 왜소음경처럼 남성의 크기가 평균에도 미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자신감도 떨어지고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심해져 발기부전과 같은 남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남성들이 남성확대수술을 준비한다. 남성확대수술은 남성의 크기를 크게 수술하는 것으로 남성들의 심리적인 만족감 자신감을 높여준다. 하지만 최근에는 남성확대수술이 문제가 되어 나타나기도 한다.

남성확대수술을 준비한다면 전문의에게
이는 비의료인을 통해서 확대수술을 받은 경우이다. 안전을 인증 받지 못한 값싼 재료를 이용하여 확대수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단기적으로는 남성의 크기가 커져 만족감을 느낄지 모르겠으나 후에는 이물질로 인한 부작용이 나타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몸 상태와 상황에 맞도록 전문의를 통해 진단을 받아 진행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만약 이물질을 이용하여 확대수술을 받았다면 피부괴사가 나타나기 전에 이물질을 제거하고 전문의를 통해 확대수술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저장진피를 이용한 남성확대수술로 티 나지 않게
연세플러스비뇨기과의 정연환 원장은 “음경확대수술의 경우 예전과 같았으면 음경이 단순히 커진 것만으로도 만족감과 자신감을 얻었지만 요즘에는 수술한 흔적이 없이 자연스럽게 자신의 음경의 모양으로 연출되는 것까지 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가지방. 저장진피를 이용하여 음경확대수술을 하는 경우에 음경확대효과도 영구적으로 유지가 되며 저장진피의 양을 조절하여 음경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남성확대수술은 저장진피 외에도 앨로덤이나 라이오플란트와 같이 FDA에서 안전을 승인 받은 재료로도 가능하다. 이 모든 방법들은 남성확대의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영구적이나 재료도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과 상태에 따른 확대를 택하는 것이 좋다. 이외에 최근에는 다양한 크기와 두께를 가지는 재료들이 출시되었으며 이에 해당되는 것들이 메가덤이나 슈어덤 등이다.

물론 저장진피를 이용하여 남성확대수술을 하는 것이 다른 확대수술과는 달리 비용이 비싸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음경에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가 남을 일이 없으며 배꼽아래를 작은 크기로 절개하여 남성크기의 굵기와 길이를 조절 할 수 있어 확대수술을 준비하고 있는 남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수술이다.

그리고 자가지방을 이용하는 확대시술은 지방의 적절한 채취와 주입을 한다면 대체진피 시술에 대한 충분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이때에는 시술자의 숙련도가 중요하다. 그러므로 허가되지 않은 시술은 주의를 해야 한다.

남성확대수술을 원하는 남성들의 경우 단순히 크기를 키우기 위해 비의료인에게 받아도 괜찮다는 생각을 하기도 하지만 인증되지 않은 재료를 통해서 수술을 받게 되면 이물질로 인해 씻지 못할 상처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전문의를 통해 확대수술을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