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의 뮤즈로 발탁되어 립 트렌드 공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핫 핑크 립스틱 신드롬’ 주인공인 윤은혜를 모델로 선정하여 촬영한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맥의 마니아이자 이번 화보를 통해 맥의 뮤즈로 선정된, 매력적인 입술의 소유자 윤은혜는 이번 촬영에서 특유의 매끈한 피부 위에 맥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립스틱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으로 연출한 3가지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날 진행된 화보에서 윤은혜는 요즘 트렌드인 핫 핑크 컬러 립으로 사랑스러움을,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으로 강렬함을, 그리고 부드러운 코랄 컬러의 립으로 세련된 아름다움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 여전히 대세, 매력 넘치는 핫 핑크 립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스트라이킹리 페뷸러스’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스트라이킹리 페뷸러스’
올 봄 트렌드 메이크업을 위해 윤은혜가 선택한 립스틱은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스트라이킹리 페뷸러스.’ 이렇게 촉촉한 질감의 핫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할 때에는 피부를 깨끗하고 매끈하게 정리한 후, 립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아이 메이크업의 컬러를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다. 대신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감이 있는 아이섀도를 눈두덩 주위에 살짝 발라주면 입술의 반짝임과 조화를 이루어 훨씬 더 화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이디 엣 플레이’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이디 엣 플레이’
#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오렌지 레드 립
핫 핑크와 더불어,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은 봄여름 시즌 여성들의 최고의 잇 아이템이다. 오렌지 컬러 립스틱은 여름 시즌에 접어듦에 따라 점점 인기를 더하는 경향이 있는데, 지금 대세인 핫 핑크 립스틱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단연 네온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추천한다.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이디 엣 플레이’는 레드 컬러가 가미된 네온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윤은혜의 투명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한층 더 돋보이도록 하는 효과를 준. 이때, 살짝 눈 꼬리에 아이라인을 강조해 주어, 강렬한 레드 오렌지 립과 어울리는 윤은혜의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스타일 서지’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스타일 서지’
#언제나 사랑받는 세련된 소프트 코랄 립
한국 여성들이 계절에 상관없이 가장 사랑하는 립스틱 컬러 중이 하나가 바로 은은한 코랄 컬러다. 이런 소프트한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할 때에는 치크를 홍조를 띤 듯 물들이고 아이 메이크업에는 골드 브라운 컬러로 소프트한 스모키 아이를 연출하면 전반적으로 차분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윤은혜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아름다움을 돋보이도록 한 립 컬러는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스타일 서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