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모델 발탁과 함께 새로운 더샘의 브랜드 시그니처 립스틱 선봬

 
 
최근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한류열풍과 함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빅뱅의 지드래곤을 모델로 발탁하며 남성화장품 출시가 예상되었던 더샘이 예상과 달리 지드래곤을 모델로 한 색조 화장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샘을 상징하는 새로운 로고 컬러, ‘글로벌 에코 레드’를 담은 브랜드 시그니처 립스틱 ‘글로벌 에코 레드 립스틱’을 출시한 것.

최근 ‘글로벌 에코 더샘’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브랜드를 재정비한 더샘은 ‘글로벌 에코 레드’ 컬러를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채택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단 하나의 1호수 립스틱 ‘글로벌 에코 레드 립스틱’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글로벌 에코 레드는 열정과 자유, 변화와 조화, 용기와 대담함, 즐거움과 충만함을 상징하는 컬러로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을 담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를 깨끗하고 돋보이게 하는 선명하고 순수한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NCD(Natural Origin Color Dispersion)시스템이 적용되어 뭉침 없이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즈힙/아르간 오일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 최적의 보습으로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준다.

특히 입술에 자극이 되는 4가지 성분(무석유계계면활성제, 무벤조페논, 무GMO, 무탤크)이 제외된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입술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드래곤을 활용한 광고도 공개됐다. 최근 더샘의 모델로 발탁된 지드래곤이 립스틱을 물고 즐겁고 자유로운 느낌을 연출한 광고가 지난 15일부터 선 공개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

시크하고 이국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지드래곤의 색다른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더샘는 ‘글로벌 에코 레드 립스틱’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지드래곤 브로마이드 2만장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더샘 매장에서 소진시까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