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회 사용 가능하도록 소량씩 담겨 있어 평상시, 야근, 캠핑, 여행시 간편하게!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클렌징을 도와줄 ‘비타민 파우더 워시 파우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민 파우더 워시 파우치’는 지난해 말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민 파우더 워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1~2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소량(1.5g)씩 담아 파우치에 쏙 들어가 휴대하기 간편할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비타민 B, C, E가 함유된 파우더 타입 저자극 효소 세안제로, 일반적인 스크럽이나 필링 제품과 달리 물리적인 마찰이나 자극 없이 풍부한 거품으로 각질제거와 블랙헤드 및 트러블을 없애주어 한층 밝은 피부 톤으로 변화시켜준다. 다량의 비타민 성분이 브라이트닝과 탄력을 동시에 해결해 주며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화이트 윌로우껍질 추출물과 베타인, 알로에베라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으며 개운하면서도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또한, 얼굴 뿐만 아니라 팔꿈치나 발뒷꿈치와 같이 각질이 거칠고 두껍게 쌓이는 보디 부위 각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이밖에 미온수와 섞어 거품을 내어 손끝으로 두피를 마사지 해도 효과적이며 일반 샴푸와 섞어 사용하면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