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모근 케어 제품인 ‘도브 스칼프 너리싱’ 라인을 출시한다. 도브의 독자 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성분 ‘트리카졸 액티브(Trichazole Actives)’가 함유되어, 손상되고 약해진 모근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 이제 집에서 즐기는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모근 케어 제품으로 2주 안에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건강한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스칼프 너리싱 샴푸&린스’는 트리카졸 액티브가 손상된 모근 깊숙이 침투하여 빠르게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획기적인 두 줄 타입의 ‘듀얼 트리트먼트’는 황금색 띠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고, 흰색 띠는 큐티클을 감싸주어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두피 영양 에센스’는 두피에 직접 바르는 제품으로 손끝으로 2~3분간 마사지 한 후 씻어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 손쉽게 모근을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헤어 전문가 100여명을 대상으로 약 한달 간 이루어진 설문조사에서도 100인에게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받아, 까다롭고 트렌디한 헤어 전문가들이 인정한 스마트한 에센스로 꼽혔다. 인삼, 소이 프로틴, 우엉 추출물 등 모근에 좋은 15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세 입자가 모근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한편,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3월 18일부터 오는 5월 중순까지, 4가지 모근 고민 원인(에이징, 직장 학업 스트레스, 다이어트, 출산, 육아)에 대한 헤어 전문가 4인의 솔루션에 댓글을 게재한 사람들 중 10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