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 휴봄에스테틱 이연주 원장

 
 
휴봄 에스테틱 이연주 원장은 “진정한 에스테틱은 지친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는 힐링의 개념으로 서비스되어야 한다”고 설명한다.

최근 피부관리 영역이 단순한 피부관리에서 벗어나 정신적 안정과 피로감 해소, 스트레스 관리까지 확대되고 있다는 것.

이 원장은 이러한 시대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안전한 제품에 기반을 둔 릴렉스케어, 안티스트레스케어 등 프로그램 개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안정적이며, 고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이야말로 꾸준히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근간이 된다는 것이 그의 생각이다.

이와 관련 이 원장은 “서비스하는 직원의 경력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이는 마사지기반의 피부관리가 가진 1회적인 만족감은 숍의 직원이 바뀔 때마다 고객의 만족도가 변하는 위험을 갖고 있다”면서 “진정한 힐링케어의 완성은 피부개선에 직접적인 효과를 발휘하면서도 심리적 안정과 휴식이라는 개념을 관리에서 구현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안전한 제품은 필수 요소”라고 강조했다.

이 원장에 따르면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완벽히 멸균 처리한 제품인 넥스젠버이오텍 제품은 힐링케어를 구성하고 있는 디톡스, 릴렉스, 안티스트레스를 모두 가능케 하는 제품으로 기능적으로 높은 역량을 발휘할 뿐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 효과를 발휘해 힐링 콘셉트를 현실화시켜주는 제품이다.

넥스젠바이오텍의 제품은 클렌징에서부터 마무리까지 1회용 포장된 무방부제 멸균 제품으로 고객의 요구와 관리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맞춤 관리가 가능하며, 안정적인 효과를 발휘해 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제품을 통해 이 원장은 힐링케어의 실현을 위해 기능 적인 면에서 혈액순환 개선과 음양밸런스 테라피를 추구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림프관리를 통한 최소한의 마사지만으로 혈액과 체액의 흐름, 음양의 조화를 완성시키고 있다.

이 원장은 “바쁜 일상과 다양한 요인으로 인한 스트레스 등으로 유발되는 신체밸런스의 부조화는 다양한 오염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보다 더욱 현대인을 괴롭히고 있다”면서 “힐링케어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기본이 되는 개념으로 최근에 이에 대한 연구와 현실화가 가속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시장 역시 이러한 연구 노력들이 피부관리와 결합된 새로운 모델들이 나오고 있으며, 제품 역시 안전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짐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고 있는 실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