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 4종 제안

 
 
2013년 봄의 메이크업 키워드는 ‘내추럴 글로우 스킨’이다. 하이라이터나 오일을 사용해 인위적으로 광채를 내는 것이 아닌, 피부의 자연 광채를 살릴 수 있는 은은한 메이크업이 트렌드다. 자연 광채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잡티 없는 피부가 필수 인데 피부 결점을 무조건 가리다 보면 자칫 메이크업이 두꺼워져 광채를 살릴 수 없다는 딜레마에 빠진다. 이럴 경우,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이 좋다. 가릴 부분은 가리면서, 얇은 밀착력으로 피부 광채를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다.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줄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제안한다. ‘컨트롤 메이크업 베이스’, ‘스무즈 매트 베이스’, ‘라인즈 커버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네 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올 봄, 무결점 피부를 만들어 줄 든든한 조력자들이 될 것이다.

컨트롤 메이크업 베이스는 ‘무결점 광채 베이스’라 불린다. 빛을 산란시키는 더블 리플렉터 파우더는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켜 피부 요철을 감쪽같이 감춰준다. 칙칙함을 완화시켜 피부를 투명하게 해주는 브라이트 업 컬러와 붉은 기나 자국을 없애 맑은 인상으로 바꿔주는 쿨 그린 컬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톤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스무즈 매트 베이스는 빛의 난반사효과로 모공에 그림자가 지는 것을 막아주는 ‘모공 잡는 베이스’다. 오일블록 파우더가 번들거림을 막아 오랫동안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며, 모공의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가린다. 피부색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내츄럴 컬러로 어떤 피부톤에도 사용할 수 있다.

라인즈 커버 베이스는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베이스다. 특수 형태의 쉐도우 이레이스 파우더가 빛을 다각도로 산란시켜 피부 굴곡으로 인해 생기는 그림자들을 지워주면서 피부를 매끈하게 보이도록 한다. 피부 표면에 그물 형태로 막을 형성하는 세라큐트가 배합되어 처진 피부를 타이트하게 당겨주는 스마트한 신제품이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 커버 효과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다. 스무즈 스킨 베일 성분으로 모공을 채워주고 반투명한 층으로 싸인 분체 내츄럴 크리에이트 파우더가 피부톤을 잡아준다. 여기에 로얄제리 추출물이 피부의 건조함까지 해소시켜 준다. 총 5가지 컬러 중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자연 광채가 머무는 탐나는 피부를 선사할 오르비스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들은 오르비스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르비스 신규회원이라면 구매 시 3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