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 2가지 내추럴 성분이 조합돼 특별한 향을 선사

 
 
최근 자신만의 특별한 향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주)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기분을 변화시켜 주는 무드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2가지 내추럴 성분을 최적으로 조합한 특별한 향기를 제공하며 러브(피어니&로즈), 드림(데이지&레몬), 피스(아이리스&릴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해피바스 10년의 조향 노하우를 통해 탄생된 무드 바디워시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향수에 사용하는 고급 향을 조합해 잔향이 더욱 오래 지속되며, 마치 향수처럼 탑 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까지 시간대별로 은은하게 변하는 향취를 선사한다.

또한 사계절의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각 계절에 맞는 분위기와 이미지를 연출해 주기 때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는 호호바 오일과 수분 손실을 방어하는 코코넛 오일, 피부 활성에 효과적인 라벤더 오일 등 3가지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해 피부에 보습력을 높여준다.

에탄올, 동물성원료, 인공색소, 광물유를 배제한 4무(無)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무드 바디워시 중 피어니와 로즈가 함유돼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러브(LOVE) 바디워시'는 수줍은 소녀의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프루티 플로럴 향을 선사해 봄날의 따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와 어울린다.

한 여름에 시원하고 행복한 상상을 불러 일으키는 '드림(DREAM) 바디워시'는 수분 공급 및 쿨링 효과가 있는 데이지와 레몬이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가꾸어 주며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시트러스, 그린 플로럴 향이 숲의 요정을 만난 듯한 싱그러움과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마지막으로 고요한 비밀의 정원에 가득 찬 꽃향기를 맡는 듯한 ‘피스(PEACE) 바디워시’)는 재생과 릴렉싱 효과가 있는 아이리스와 릴리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은은한 파우더리, 화이트 플로럴 향이 몸과 마음에 휴식을 가져다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