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여름 헤어 스타일링 제시

 
 
최근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지속되면서 시원하고 가벼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일명 당고머리, 사과머리라고 일컫는 ‘올림머리’ 헤어스타일이 유행이다.

또한 발랄해 보이고 싶거나 어려 보이게 연출해 '동안'이 대세인 요즘,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이런 올림머리는 얼마나 자연스럽게 올리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다양하게 나타난다.

올림머리를 주제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5월15일 광나루점에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의 주제는 올 여름 헤어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올림머리 연출법에 대해 이지윤 부원장의 강의와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을 헤어 디자이너에게 직접 배우고 전문가의 시연까지 함께하였다.

동안의 필수 헤어스타일 사과머리 연출법은 물론이며, 직장인 여성들이 관심 있는 정장에 어울리는 연출법, 머리길이에 따른 올림머리 연출법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언뜻 보기에 그냥 묶은 것 같지만 사실은 애교머리, 잔머리, 머리 위치에 따라 성숙하거나 어려 보이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올 봄과 여름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제안하는 올림머리로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2012년 고객 감동과 소통을 목표로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마련하고 있으며, 직접 체험해 보고 집에서 해볼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뷰티클래스 진행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