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베이직 라인으로 선봬

 
 
스킨79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고기능 베이직 옴므 라인으로 리뉴얼했다. 기존 5품목의 옴므 라인을 4품목으로 재정비 하면서 퀼리티를 업그레이드 한 것.

리뉴얼된 스킨79 옴므 라인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에 탄력과 수딩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적철석과 미네랄과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월장석, 그리고 활성 산수 분해에 도움을 주는 전기석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 있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스킨79 옴므 액티브 부스터’는 토너, 에멀전, 그리고 에센스 기능이 결합된 올인원 부스터로 피지 및 모공 관리,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킨79 옴므 액티브 비비크림’은 3중 기능성 비비크림으로 가벼운 밀착력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고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칫 번들거리기 쉬운 남성들의 피지와 모공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스킨79 옴므 액티브 선크림’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고 수분감이 느껴져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SPF50+/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마지막으로 ‘스킨79 옴므 액티브 클렌저’는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마일드 딥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은 물론, 캘러스 추출물과 특허 조성물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스킨79 양미정 상품기획팀장은 “요즘은 남성들의 피부 관심도가 높고, 특히나 계절이 바뀔 때는 예민한 피부를 제대로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리뉴얼된 스킨79 옴므 라인은 남성들의 피부에 꼭 필요한 품목들로 구성되어 봄철 예민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79는 옴므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옴므 라인 4종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