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판매 하루 만에 1만 개 완판

 
 
Re:NK는 피부결과 톤을 매끈하게 보정해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에 촉촉하고 탄력 있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올 인원 메이크업 제품 ‘CC크림’을 출시했다.

Re:NK ‘CC크림’은 기존 BB크림에 피부 탄력 및 보습 등 스킨케어 효과를 강화한 제품으로 사전 예약 판매 하루 만에 1만개가 완판 될 정도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안색 개선 5컬러 시스템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안색을 찾아주며 메이크업 후 얼굴 톤이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 없이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결 보정 파우더가 모공과 피부 요철을 촘촘히 메워 균일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며 부드럽고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기존 BB크림보다 소량으로 사용해도 화사한 피부 결을 완성시켜준다.

이 제품은 피부 리커버리 효과가 우수한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함유하여 메이크업 후에도 영양, 보습 등 피부 기능을 강화시켜주며 모로코 남부 에사웨라 인근에서 자생하는 아르간 열매의 단백질 성분이 페이스 라인에 탄력을 부여하여 동안 피부로 연출해준다.

방혜진 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는 “봄철을 맞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필수적인 제품”이라며 “사전 예약 판매 완판 기록에 이어 소비자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