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비만치료학회, 비만미용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바늘 없는 주사기로 국내 공식 론칭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SKB 생명과학의 ‘Med-Jet’과 ‘Meso-Jet’가 본격적인 국내 시판에 들어갔다.

5월20일 백범기념관에서 개최된 대한비만치료학회에 부스 참가로 제품을 전시한 ㈜SKB 생명과학이 공식적인 행사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소개한 것.

 
 
특히 이날 세미나에서 한사랑가정의학과 양동훈 원장이 ‘차별화된 체형관리, 바디라인의 탄력을 위한 새로운 방법’ 강의에서 직접 ‘Med-Jet’과 ‘Meso-Jet’을 이용한 체형과리를 소개해 참가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았다.

양 원장은 세미나를 통해 바늘 없는 주사기의 필요성과 강점을 설명했으며 ‘Med-Jet’과 ‘Meso-Jet’을 활용 가능한 약물 및 효과, 적용범위 등을 소개했다.

또한 직접 시연을 통해 사용 방법 등을 소개하면서 다한증은 물론, 체형관리까지 가능한 특징을 강조했다.

‘Med-Jet’과 ‘Meso-Jet’는 SKB 생명과학이 ‘Medical International Technology INC. Canada(이하 MIT Canada)’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한 제품으로 기존의 전통적인 바늘이 있는 주사기에 비해, 처치 시 안전과 폐기물의 감소, 그리고 환자가 받는 바늘로부터의 공포 및 스트레스의 감소 등의 장점을 갖고있다.

특히 사용이 간편하고 알레르기 및 감염의 위험이 적어 시술자 역시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통증 및 후유증이 거의 없을 정도로 현저하게 적어 시술을 받는 환자 역시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한편 ‘메디칼 빅리그’라는 슬로건으로 비만과 미용에 관련된 여러 시술들을 모아 소개한 대한비만치료학회의 2012년 춘계학술대회에서는 ‘Med-Jet’과 ‘Meso-Jet’ 외에도 리더스미클리닉의 신데렐라 주사용법, 바롬클리닉의 약물 없이 부위살 빼기와 비침습적이면서 효율적인 하체비만치료의 최신 견해, 세븐데이즈 성형외과의 장비 없이 보툴렉스로 간단히 리프팅하기 등 다양한 신기술들이 소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세미나 장 앞에 전시부스를 별도로 구성해 비만치료제를 비롯해 신성분,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소개했으며 고객 응대 전략과 절세 관련 강의도 함께 진행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