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모로코 아르간 스팀크림' 선보여

 
 
모로코 아르간 스팀크림매서운 추위가 몰아쳐 피부 관리에도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요즘 같은 추위에는 보습에 가장 신경 써야 한다. 에코 열풍으로 화학성분 보습제보다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간 보습제품이 시중에 많이 출시되고 있다. 자연유래 성분은 피부 친화적이라 자극이 적고 보습력이 높다.

오픈마켓 G마켓이 최근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간 보습제를 직접 선보이며 뷰티 시장에 새 도전장을 던졌다. G마켓이 내놓은 모로코 아르간 스팀크림은 무방부제, 무합성색소, 무합성향으로 피부에 필요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이 제품에 들어간 아르간 오일은 지중해 남부 아틀라스에서 1년 중 단 석 달간 수확한 아르간 나무의 열매 추출물이다. 이 지역의 아르간 나무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보호받고 있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오가닉 성분이라 피부 건조와 수분 손실을 막는데 효과가 뛰어나다. 오메가6, 토코페롤 성분이 기존 올리브 오일에 비해 2~3배나 높아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 깊게 느낄 수 있다.

G마켓 측은 새로운 공법으로 보습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영국에서 시작된 이 보습공법은 수분과 천연 오일을 고온의 증기(스팀)로 결합해 보습력이 뛰어나다. 아시아인의 피부에 적합한 유분도와 보습감을 찾아내 부담스럽지 않은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은은한 향은 스트레스 감소와 정신적 피로를 풀도록 아로마 테라피의 효과도 있다.

이 제품은 찬바람을 쐰 건조한 얼굴뿐만 아니라 팔, 다리 등 몸 전체에 바를 수 있는 멀티보습크림으로 활용할 수 있다.

G마켓은 온라인 단독 론칭을 기념해 기존 천연크림의 50% 이하 가격인 1만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