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브라더스, ‘C.G.S.E 에센셜 화이트닝 4D 마스크 팩’ 출시

 
 
이엠브라더스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겨냥하여 소속 아티스트 남성 그룹인 7942를 모델로 한 ‘C.G.S.E 에센셜 화이트닝 4D 마스크 팩’을 론칭했다.

이엠브라더스는 현재 그룹 7942와 이유림이 소속되어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최근 시장 잠재력과 높은 성장속도의 화장품 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본격적인 사업에 나섰다

이번에 론칭한 ‘C.G.S.E 에센셜 화이트닝 4D 마스크팩’은 굴곡진 얼굴라인을 따라 특수 설계된 고탄력 입체 시트로 귀에 걸어 흘러내림 없이 얼굴 전체를 감싸, 들뜸 없이 감기는 리프트 업 고기능 특허 입체 마스크 팩이다.

또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하여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아데노신의 함유로 탄력 없고 잔주름이 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이엠브라더스 이상민 대표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녹차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라벤더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모공을 조여주어 더욱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고 전했다.

한편, C.G.S.E 에센셜 화이트닝 4D 마스크 팩은 제품 모델인 7942의 두텁게 구축된 해외 팬베이스와 함께 K-POP 시장의 스타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국내외의 많은 코스메틱 사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는 6월까지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12개국과 수출 협의 중에 있다.

국내에서는 면세점, 온오프라인 뷰티몰 등에 입점 예정이며, 일본에서는 지난 3월부터 수출되어 뷰티몰, 한류샵 등에서 판매되어 현재 매진사례가 이어지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