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화장품 미오기, 국내시장 론칭

해외에서 성공해 한류화장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국브랜드 ‘미오기(MIOGGI)'가 이달 국내시장에 본격 상륙한다.

     ▲미오기 '매직 어드밴스드' 라인
     ▲미오기 '매직 어드밴스드' 라인
미오기는 전문적인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기능성 제품을 바탕으로 일반 스킨케어에서 에스테틱, 코스메슈티컬 분야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홍콩 내 전문 피부샵과 로드샵을 통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브랜드 기획단계부터 명품 화장품을 능가하는 한국 화장품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시작된 미오기는 해외시장 공략 뒤 국내시장에 뛰어들겠다는 역발상의 마케팅 전략으로, 2005년 명품 화장품의 각축장인 홍콩에서 먼저 론칭했다.

홍콩에서 론칭 직후부터 세계적인 브랜드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고품질, 고기능의 한국화장품으로 포지셔닝에 성공하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홍콩 내에 5개의 로드샵과 3개의 숍인숍을 두고 있다.

‘고품질 고기능성’화장품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노력으로 미오기는 철저하게 엄선한 성분만을 고집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귀한 한방 약초 추출물과 자연 친화적 성분을 이용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노화, 처짐, 트러블, 건조, 주름, 착색 등과 같은 여성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개선하고 있다.

미오기는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홍콩에서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매직 어드밴스드’ 라인의 스킨에센스, 에센스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3종 세트(1주일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오기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모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타고난 피부가 아니라 가꾸는 미오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직 어드밴스드’ 라인은 꽃송이버섯 추출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화장품라인으로 미오기의 대표주자다. 이 제품은 미오기의 독자성분인 바이오-셀루액티브(Bio-CelluActiveTM)와 셀루닉 EX(Cellunic EXTM) 포뮬러가 미약해진 피부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피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마련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