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 출시

 
 
비오템은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마노스 등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보습 성분을 기존보다 3배 더 농축시켜 수분 공급 뿐만 아니라 피부에 광채까지 더해주는 고농축 기능성 수분 케어 제품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딥세럼)’을 출시한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활성 스파 플랑크톤은 5000리터의 스파워터에 들어있는 분량의 플랑크톤을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농축시킨 성분이다.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성분 등 23가지에 이르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지니고 있어 피부 친화력이 높아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촉진하여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비오템의 특허 보습 성분인 마노스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자체가 지닌 수분 저장 능력이 향상되도록 도와줌으로써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된 마이크로 진주 펄 성분은 피부에 스며들어 빛을 반사시킴으로써 촉촉한 피부에 광채까지 더해준다. 실제로 79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4주 사용 후의 자가 진단 테스트 결과 참가자의 92%가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진한 수분감과 이로 인해 촉촉하게 빛이 나는 피부 광채를 경험하기도 했다.

이수영 비오템 브랜드 매니저는 “피부의 수분 관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면서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단지 건조함에서 벗어나는 것 뿐만 아니라 수분으로 꽉 찬 촉촉한 피부가 주는 더 많은 효과를 원하고 있다”면서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는 깊은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광채까지 더해주는 제품으로, 수분 관리만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는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