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마끼아쥬 2013 SS 신제품 출시

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라인 마끼아쥬에서 화사하고 로맨틱한 봄 분위기를 연출해 줄 2013년 SS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 시세이도 마끼아쥬 멀티 베이스 BB,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파우더리 UV
▲ 시세이도 마끼아쥬 멀티 베이스 BB,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파우더리 UV
시세이도 마끼아쥬 멀티베이스BB는 에센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모공을 완벽히 커버하는 컨실러 기능까지 더해 고르지 못한 피부에도 들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시세이도가 독자 개발한 특수 파우더 성분이 피지와 번들거림을 방지해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며, 은은한 핑크 빛의 피치 베이지 컬러가 칙칙한 피부 톤을 생기 있게 살리고 붉은 피부도 윤기 있게 커버해준다.

독특한 원통형 타입의 트루 치크는 시세이도만의 부드럽고 미세한 입자와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브러시 부분을 돌리면 파우더가 균일하게 덜어져 양 조절이 편리하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다.

트루 파우더리 UV는 0.1mm의 얇은 파우더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스킨컬러 센서 파우더 성분이 색소가 침착된 부분에만 활발하게 작용해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하고 피지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해 번들거림을 막아주며 처음의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킨다.

▲ 시세이도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치크
▲ 시세이도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치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는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 주는 플럼핑 효과가 세로주름을 없애주고 혈색 재생 성분이 립스틱을 자주 발라 착색된 입술의 본래 색깔을 되찾아준다. IFSCC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시세이도만의 색조와 코팅 이중 분리 기술을 적용, 거친 입술도 볼륨 있고 빛나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즈 핑크(PK397), 피치 핑크(RS398), 라즈베리 레드(RD396), 스위트 로즈(RS599) 등 네 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시세이도 마끼아쥬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컬러감은 물론 기대하는 텍스처와 지속력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선보인다" 며 “시세이도 마끼아쥬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벚꽃과 같이 화사한 봄기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