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트러블 예방 머드 마스크 출시

 
 
때아닌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예년보다 빨리 여름을 맞이하게 되었다. 올해처럼 이른 여름에는 피부도 계절 변화로 인한 온도에 적응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

날이 더워지면 이에 따른 체온 상승, 자외선 등으로 과다하게 생성된 피지가 모공을 통해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쌓이게 되면서 피부 내 염증을 일으켜 트러블이 되기 쉽다. 따라서 정상적인 피부 세포 작용으로 깨끗한 모공 유지를 위한 피지 및 각질을 꾸준히 제거하여 트러블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글로벌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트러블 원인이 되는 피지, 각질을 정돈하여 모공을 관리해주고 트러블 진정효과까지 선사하는 청정 머드 마스크, ‘컨트롤 에이 드라잉 클레이 마스크’를 출시한다.

특히, ‘마법의 흙’이라고 불리는 제품의 제형인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는 아마존 자연에서 형성된 청정의 화이트 클레이를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모공을 깨끗이 관리하여 트러블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아마존에서 채취한 ‘아사이 야자 오일’과 ‘까무까무 추출물’이 피지나 각질을 제거한 후,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어 트러블 재발을 막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역할을 한다.

과도한 피지 제거 및 클렌징은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게 해 피지 생성을 더욱 가속시킬 수 있지만, 컨트롤 에이 드라잉 클레이 마스크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쳐가 당김 없는 개운함을 부여하고 피부 건조함을 방지해 촉촉함까지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여름철은 높은 기온으로 인해 다른 계절보다 모공이 더 넓어지고, 한번 넓어진 모공은 좁힐 수 없어 모공 관리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닥터자르트의 컨트롤 에이 드라잉 클레이 마스크는 모공 관리에 그 효능이 탁월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만들어져 깨끗한 모공을 유지해줄 뿐 아니라 여름철 활발한 피지 분비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피부 근본적인 케어를 통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트러블 케어 솔루션 라인인 ‘컨트롤 에이’의 모든 제품은 여드름 박테리아를 파괴시키며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에이씨-펜신’ 성분을 함유한 국내 유일 제품이다.

벤질알코올, 미네랄오일, 파라벤 등 피부에 부담되는 10가지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으며,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임상테스트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하고, 공인 임상 기관인 ‘더마프로’의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 고민 및 스트레스 등에 민감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