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서포터즈 ‘씨트리엔’ 2기 모집

 
 
씨트리(대표 함지영)가 씨트리의 제품을 먼저 체험하고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에코 서포터즈 ‘씨트리엔’ 2기를 오는 3월29일까지 모집한다.

‘씨트리엔’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동하게 되는 씨트리의 서포터즈 모임으로, 개인 블로그를 통한 미션활동과 제품 리뷰 작성 및 총 2회의 오프라인 모임 등에 참여하게 된다.

2기 활동자들에게는 월 2회의 씨트리 정품 제공과 씨트리에서 진행 혹은 후원하는 공연 및 축제 등의 우선 참여권이 부여된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로 뽑힌 1등에게는 씨트리 쇼핑몰 적립금 10만원을, 2등에게는 5만원을,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1만원을 적립해준다. 활동 종료 시에도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 총 30만원의 씨트리 쇼핑몰 적립금과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중 뷰티 서포터즈 유경험자나 개인블로그를 운영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서포터즈 활동에 적극적이고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 가능해야 한다.

참가 지원은 씨트리 공식카페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덧글로 신청 이유를 남긴 후, 안내에 따라 간략한 참여자 정보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총 10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합격자는 씨트리 공식카페에서 4월1일 발표된다.

쏘시에보떼 마케팅팀 주진우 팀장은 “씨트리는 일본, 홍콩 등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끈 화장품 브랜드로, 작년 9월 한국 런칭 후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라며, “씨트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미리 체험하고, 정직한 리뷰로 씨트리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돼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쏘시에보떼는 ‘프랑스 귀족 부인들의 뷰티 사교클럽’을 콘셉트로 하는 국내 화장품 회사로 일본, 홍콩 등지에서 먼저 인기를 끈 브랜드 ‘씨트리(Seatree)’를 2012년 9월 정식으로 한국에 론칭했다. 씨트리는 바닷물에서 자라는 나무 ‘맹그로브’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