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아티스트 나탈리아 파블로바 내한, 공연 무료 개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코리아 트렌드 아트 쇼 ‘2013 아뜰리에 야누스 세미나’를 오는 3월30일, 한국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바디페인팅 국제 심사위원인 ‘나탈리아 파블로바(Natalia Pavlova)’의 연출로 진행되는 이번 아트 쇼는 러시아 유명한 볼쇼이 발레단의 대표작인 SWAN LAEK를 주제로 하여 서로 대립하는 백조와 흑조의 모습을 메이크업과 바디 페인팅으로 연출하여 환상적이면서도 예술적 가치를 한층 돋보이는 공연으로 펼쳐진다.

또한 메이크업과 바디 페인팅의 유명 작가들과 학생들이 공동으로 연출한 작품들도 선보일 계획으로, 세계적인 행위예술과 한국의 아트 메이크업의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아뜰리에아카데미 유흥 대표는 “세계적인 행위예술, 메이크업&바디페이팅 공연을 한국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적인 문화공연이 한국에서 많이 보여 지면서 한국의 공연문화산업이 많이 발전했듯이, 세계적인 뷰티아트 공연이 한국에서 더 활발히 이루어져서 한국 학생들의 섬세하고 감각적이며 개성이 넘치는 예술적 재능이 더 훈련되고 발휘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