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캣츠윙크 클리어 팩트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미네랄워터와 4가지 새싹 복합 추출물 성분이 자극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톤을 연출하는 ‘캣츠윙크 클리어 팩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투명하고 보송한 커버막이 벨벳같이 부드러우면서도 어린 모공 피부처럼 매끈하게 완성시켜준다. 가벼운 발림감과 뛰어난 피지 컨트롤 효과로 팩트 사용 후에도 번들거림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베이비 핑크빛 베이지 컬러가 시간이 지나도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 시켜준다.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미네랄워터가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흡수를 촉진시켜줌과 동시에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브로콜리, 서양유채, 너도밤나무, 쥬니퍼베리 4가지 새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파라벤, 광물유, 에탄올, 벤조페논, 타르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5free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상품기획팀 김주희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캣츠윙크 클리어 팩트는 어린 피부를 위한 저자극성 팩트로 피부 보호와 동시에 메이크업 효과를 한꺼번에 누릴 수 있게끔 도와 준다”며 “메이크업 시 자극 없이 순하면서도 어린 모공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