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 출시

 
 
천연세안제 솝베리 성분의 풍성한 저자극 거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피바스의 ‘솝베리 클렌징 폼’을 이제 버블폼으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솝베리의 쫀득한 탄력 거품으로 모공 속 미세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산뜻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솝베리 버블폼’을 출시한 것.

솝베리 버블폼은 1회 펌핑만으로도 10~20 마이크로미터의 조밀한 버블이 풍성하게 생성되어 피부 솜털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닦아 주며, 보습 성분이 강화된 크리미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솝베리 워터를 다량 함유해 클렌징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300회 이상 펌핑이 가능한 대용량으로 기존 버블폼의 단점을 극복했다.

또한 거품이 쉽게 사그라지지 않고 쫀득한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세안 시 얼굴의 마찰을 줄여주어 자극 없이 꼼꼼한 마사지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 식물 유래 세정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無파라벤, 無인공색소, 無동물성 원료, 無광물성 오일, 無실리콘, 無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의 6 Free 처방은 물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