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피부’ 만드는 BB크림, ‘민낯 교정’ 해주는 CC크림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CC크림시장 공략에 나섰다.

화사하고 보송한 ‘화보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해주는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과 타고난 듯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민낯을 교정 해주는 ‘CC크림(Correct Care 크림)’을 오는 29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하는 것.

먼저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이자 ‘국민 BB크림’으로 유명한 ‘진주알 맑은 BB크림’ 라인의 신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순면처럼 부드럽고 솜털같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맑고 영롱한 빛을 띠는 진주 추출물과 코튼 베일 파우더로 마치 걸그룹이 화보를 찍을 때처럼 잡티 없이 완벽하게 화사하고 보송한 ‘화보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해준다.

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등 자극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고, 라이트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허니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1만4000원이란 가격이 알려지면서 기존의 브랜드숍 CC크림의 1+1 열풍을 만들기도 했던 에뛰드하우스의 ‘CC크림’은 즉각적인 피부 보정 메이크업 기능과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로 모아 원래 타고난 피부가 좋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민낯 교정’을 해주는 제품이다.

수분케어, 자외선 차단, 항산화, 미백, 주름개선,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광 볼류머의 8가지 기능을 자랑하고, 피부에 바를 때 4개 기능 구조로 이루어진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톡톡 터져 윤기 부여, 밀착, 피부 톤 보정, 수분 공급 효과를 전달해 준다.

제품은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돕는 ‘실키’,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글로우’ 2가지 호수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과 관련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다양한 TPO에 따라 각각 다른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최근의 트렌드에 따라 어떤 상황에서도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도록 BB크림과 CC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며 “완벽한 메이크업을 원할 땐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을,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을 원할 땐 ‘CC크림’을 선택하면 다양한 피부 표현을 보다 쉽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