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과 크림 블러셔 동시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130.131브러쉬 출시

 
 
독특한 디자인과 천연모의 혁명으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뿐만 아닌 일반고객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피카소브러쉬가 또 한번의 혁명을 일으켜 주목받고 있다.

촘촘한 모질로 섬세하고 균일하게 발림 되어 모공 커버뿐만 아니라 도자기 같은 매끄럽고 여성들이 원하는 윤광, 촉광, 물광 피부결이 가능한 130.131브러쉬를 개발해 낸 것.

이 브러쉬는 파운데이션 사용과 동시에 크림 블러셔를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브러쉬로 탄력감이 뛰어나 제품을 밀착력 있게 발리게 해주며, 극한의 부드러움으로 예민하고 얇은 눈가에 자극 없이 발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피카소브러쉬 안익제 대표는 “모든 여성들이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사용하면서 가장 큰 고민인 브러쉬 결 자국이 남는 부분을 해결하여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면서 “블러셔 사용의 경우 블러셔 고유의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되도록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피카소브러쉬는 청담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몰(www.piccasso.co.kr)’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4개국 등의 수출 유통망을 확대 하고 있다.

아직 수출되지 않는 나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구매를 위해 방문을 할 정도로 메이크업아티스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