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 Beauty Item 챙기세요!!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은 잦은 야외 활동이 많은 5월 여행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만을 선별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철엔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피부의 건조함과 각종 유해 먼지로 인해 피부가 메마르기 쉽고, 심할 경우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비비크림, 클렌징오일, 미스트, 365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케어 제품으로 이루어진다.

우선 야외에서 간편하게 바르면 생얼처럼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우수한 커버력과 미백과 자외선차단이 가능한 이중 기능성 BB크림 ‘브라이트닝 밤’과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유브이 커팅 선스프레이’와 ‘마일드 유브이 커팅 선크림’ 2품목, 자외선 차단제와 비비크림을 깨끗이 지워주는 ‘퍼펙트 클렌징 오일’까지 품목에 따라 최대 24%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구매시 80ml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마일드 유브이 커팅 선스프레이’정품을 증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신혜의 힐링 트립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자사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