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청 인정한 두 가지 이상 성분 결합해 만든 복합기능성 제품

 
 
생활환경기업 코웨이(대표 홍준기)의 코스메틱 사업 본부는 두 가지 이상의 성분을 결합해 기능성을 극대화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시그루 (Healthygru:)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헬시그루(Healthygru:)’는 ‘건강한(Healthy)’과 ‘전문가(guru)’의 합성어로 현대인들의 영양 상태 및 생활습관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헬시그루는 몸을 깨끗하게 비우는 기초단계부터 순환촉진단계, 영양공급단계까지 몸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안해준다.

이번에 론칭한 헬시그루는 특허 받은 발효홍삼 기술로 체내 흡수율을 강화한 발효홍삼라인과 몸 속 영양 균형을 맞춰주는 영양밸런스라인,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강화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총 13개 제품을 출시한다.

 
 
헬시그루는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이 복합기능성제품으로 식약청에서 인정한 두 가지 이상의 성분을 결합해 기능성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발효홍삼라인은 면역력 증진 및 혈액 흐름에 도움을 주는 발효홍삼과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을 주원료로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한 헬시그루는 식물성 성분의 캡슐 피막을 사용하여 제품 안정성을 높였으며 휴대가 용이한 멀티 팩 포장 방식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다. 헬시그루는 방문판매원인 ‘뷰티플래너’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추후에는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주환 코웨이 헬시그루 브랜드 담당자는 “기존 화장품 사업과 연계해 피부 건강뿐 아니라 고객들의 내면의 건강까지 책임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론칭했다”라며 “차별화된 코웨이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복합기능성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