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선글라스, 입소문 효과로 홈쇼핑에서 인기

 
 
첫째, 가벼우면서도 방탄렌즈여야 한다
스포츠 선글라스는 야외활동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격렬한 운동으로 땅에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고글테나 렌즈가 깨지지 않아야 한다. 요즘은 총알이 못 뚫고 나가는 렌즈도 있다. 자동차가 지나가도 깨지지 않는다. 선글라스 테는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져 오랜 시간 착용해도 귀나 머리, 콧등에 자국을 남기거나 지나친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한다. 선글라스를 꼈다는 것을 잘 못 느끼는 선글라스가 가장 좋은 선글라스이다. 물론 가벼워야 한다. 패셔너블해야 함은 기본이다.

둘째, 빛의 난반사를 잡아야 사물을 또렷이 볼 수 있다
햇빛은 유리나 물에 수직으로 부딪히면 사방으로 진동하기 때문에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끼면 사물이 또렷이 보이지 않는다. 햇빛이 한 방향으로 진동하게 하기 위한 장치를 ‘편광렌즈’라고 하는데, 비싸기 때문에 편광렌즈를 넣은 선글라스는 일반 선글라스 가격의 2배 정도 한다. 하지만 눈을 위한다면 편광렌즈를 넣은 선글라스를 사는 것이 좋다.

편광 렌즈는 렌즈 사이에 편광 막을 넣은 렌즈를 말한다. 반사광선을 차단하면서 자연광선을 통과시킨다. 눈부심을 막아주기 때문에 사물을 뚜렷하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원래 색을 찾게 해준다. 물 속 물고기도 훤하게 볼 수 있다.

멀티 코팅된 편광렌즈가 진짜 편광렌즈다. 렌즈 안쪽에 반사된 자신의 눈이나 상이 겹쳐 보이는 현상을 막아 훨씬 더 밝고 선명한 시계를 얻을 수 있다.

셋째, 자외선 차단이 완벽해야 한다
선글라스의 알이 크면 클수록 자외선을 막는데 훨씬 유리하다. 복고풍의 선글라스가 꾸준히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다. 그러나 지나치게 큰 안경알이 부담스럽다면 스포츠고글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좀 더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해야 한다. 자외선을 막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의 피부 반사 각도를 고려해서 안경알의 모양을 만들어야 한다. 안경이 너무 밀착돼 땀이 배출이 안 되면, 오래 끼고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적절한 곳에 숨통을 터주어야 한다.

‘싸이프레스 선글라스’는 좋은 스포츠선글라스의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싸이프레스 선글라스는 TV홈쇼핑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선글라스 전문 브랜드로서 3개월 만에 2만개가 넘게 판매될 정도로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판매가 많이 되고 있는 상품이다.

이프레스 선글라스는 13종 풀세트로 구성돼 있고 편광렌즈 1개와 방탄렌즈 2개를 준다. 판매가격은 50% 할인된 5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싸이프레스 선글라스 총판업체인 아웃도어24(www.outdoor24.kr)에 가면 구매할 수 있으며, 24시간 무료상담전화 1544-2409로 전화하면 전화상으로 바로 주문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