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9일부터 4월1일까지 4일간, 핑크 멤버쉽 회원 대상 전 품목 30~50% 할인

 
 
에뛰드하우스가 CC크림 출시와 함께 반값 할인 행사를 단행하며 CC크림 시장 공략을 위한 초강수를 두어 주목된다.

최근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과 ‘CC크림’을 신제품으로 출시한 에뛰드하우스가 오늘 29일부터 4월1일까지 4일 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신제품까지 할인 하겠다고 발표한 것.

이에 따라 에뛰드하우스의 CC크림 출시 소식에 1+1 행사를 단행하는 등 경계심을 높였던 경쟁사들의 할인 전략에도 큰 변화가 일 전망이다.

실제로 올해 초부터 화제가 되면서 큰 인기를 모았던 CC크림은 평균 2만8000원선. 에뛰드하우스가 1만4000원의 CC크림을 출시할 거라는 소문과 함께 경쟁사들은 앞 다투어 1+1 행사를 단행한바 있다.

이번 할인 행사로 에뛰드하우스의 CC크림은 30% 할인된 가격인 9800원에 판매되면서 현재 판매 중인 CC크림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봄에 어울리는 더욱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자연스럽게 돋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 CC크림을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에뛰드하우스의 할인 행사는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국민 BB크림’으로 유명한 ‘진주알 맑은 BB크림’ 라인의 신제품인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과 ‘CC크림’ 등 최신 제품도 포함된다.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은 잡티 없이 완벽하게 화사하고 보송한 ‘화보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주고, ‘CC크림’ 은 즉각적 피부 보정 메이크업 효과와 피부 속 관리 스킨케어 효과 등 8가지 기능을 한 가지 제품 안에 담아 타고난 피부가 좋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민낯 교정’을 해주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