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체험이벤트 진행

     ▲ 엔프라니 '페이스 디자이너 오토펫'
     ▲ 엔프라니 '페이스 디자이너 오토펫'
많은 브랜드에서 너도나도 ‘진동' 콘셉트의 화장품을 쏟아내어 과열된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인기를 한 몸의 받고 있는 엔프라니가 최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프라니 수타 파운데이션 ‘페이스 디자이너 오토펫’과 소셜커머스 ‘쿠팡’이 손을 잡았다. 쿠팡의 엔프라니 수타 파운데이션 특별 이벤트와 엔프라니 카페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엔프라니의 수타 파운데이션 정품을 증정한다. 이는 기존의 떨리기만 하는 ‘진동’ 방식과 엔프라니만의 ‘수타’ 방식의 차이를 더 많은 고객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

엔프라니 수타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자발적인 구전홍보로 이어지고 있어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엔프라니 마케팅실 김명진 팀장은 “수타 진동이 가져다주는 메이크업의 완성도와 효과에 대해 차별화를 느낀 소비자들에게 수타 진동파운데이션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엔프라니의 수타 파운데이션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프라니 수타 파운데이션의 차별성은 수타기기인 ‘오토펫’과 ‘퍼펙트원 결광 파운데이션’의 분리형 시스템으로 분당 4500회 다듬이 진동공법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엔프라니는 다양한 연령대의 다양한 소비성향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효과를 알릴 수 있는 세부화된 타깃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