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의 네츄럴 콜라겐 수분크림

 
 
밖은 춥고 실내는 건조한 계절이다. 기온 차와 건조한 공기 때문에 피부는 더욱 메마르게 된다. 피부는 수분 충전이 더욱 필요해지는 시기다. 수분 충전을 위한 수분크림이라고 해서 다 같은 건 아니다. 자연에서 온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해야 피부의 부담을 줄이며 더욱 촉촉해진다.

라라베시의 네츄럴 콜라겐 수분크림은 세 번의 리뉴얼 과정을 통해 한층 막강해진 수분력을 자랑한다. 네츄럴 콜라겐 수분크림은 3가지 천연자연의 보습성분을 모아 만든 화장품이다. 천연남극의 빙하 보습과 바다속 고분자 단백질인 마린 콜라겐, 그리고 천연식물의 보습 오일을 담았다. 자연성분을 바탕으로 해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고, 무겁지 않으면서도 자연의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기존 용기가 불편함이 있어 최근 튜브 형태로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 재출시 이후 G마켓에서 화장품 전체 1위, 보습1위를 달성하며 한 달 만에 완판됐다. 누적기준 4번째 완판이다.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오지 네츄럴 화장품 라라베시는 1주년 기념으로 80ml 대용량을 특별 가격 1만7,900원에 판매한다. 공식 사이트(www.lalavesi.com)와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