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신개념 선케어 ‘선프라이즈’ 3종 출시

기존에는 한 가지 기능을 위주로 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추구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제형 및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이 인기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화장품 시장은 너도나도 이색 제형을 선보이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 ‘선프라이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프라이즈’ 3종은 피지와 땀을 잡아주는 특별한 파우더 기법으로 하루 종일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프라이머 기능의 선크림부터 어디서나 쉽게 필요한 만큼 갈아서 덧바를 수 있는 휴대용 압축 선 파우더, 얼굴과 온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한 올오버 선 파우더까지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 특징이다.

‘선프라이즈 코튼터치 파우더 크림 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과 피부톤을 보정하는 프라이머 기능을 동시에 자랑한다. 링클 컨실러 파우더로 피부의 모공과 주름을 매끈하게 메워주고, 붉은 톤을 보정해 뽀얀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실리콘 젤 성분을 함유해 땀이나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고 하루 종일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해 주고, 자몽 추출물 성분이 피지의 분비를 줄이고 모공 관리를 위한 수렴효과를 준다.
 
‘선프라이즈 프레쉬 선 파우더 SPF50+/PA+++’는 부드러운 파우더를 그대로 압축하여 사용 직전 필요한 만큼 갈아 쓸 수 있는 휴대용 선 파우더로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된다.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가벼워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밀착력이 좋은 빛 반사 파우더가 피부를 더욱 환하게 만들어주고, 다량의 피지 흡수 파우더가 함유되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고 다크닝 없는 환한 피부를 지켜 준다.
 
 ‘선프라이즈 올 오버 파우더 SPF50+/PA+++’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파우더 타입으로 얼굴은 물론 땀 분비가 많은 목, 팔, 다리 등 전신에 데오도란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선케어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의 세밀한 미립자 파우더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햇볕에도 걱정 없는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