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의 날 기념 ‘DTRT 구매왕’ 이벤트

 
 
㈜해브앤비(대표 이진욱)에서 선보이는 남성 전문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DTRT(Do The Right Thing)’가 환경의 날을 맞이해, 자사몰에서 ‘DTRT 구매왕’ 이벤트를 오는 6월4일까지 진행한다.

DTRT는 6월5일 환경의 날을 기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환경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번에 선정된 1등 1명을 위해 60만원 상당의 픽시 자전거 ‘2012 몽구스 모리스’를 증정하고, 이 외에도 ‘DTRT 온라인 쿠폰’, 1만원 상당의 ‘카페베네 쿠폰’을 준비했다.

이벤트 관련 누적 순위는 자사 홈페이지의 ‘EVENT’ 메뉴 내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적 순위 업데이트는 주말을 제외한 주중에 1회 실시되며, 당첨자는 6월5일 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해브앤비 관계자는 “DTRT는 'Do The Right Thing'의 약자로, 브랜드 의미처럼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2011년 10월 론칭 이후 수익금의 1%를 아름다움 재단에 기부하고, 재생이 가능한 용기만 사용하는 등 캠페인 및 사회 공헌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DTRT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화장품도 마련하고, 환경 사랑을 일상생활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픽시 자전거를 비롯한 푸짐한 선물도 받는 행운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