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새 컬러, 우유핑크와 석류핑크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가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아쿠아 립 펜 틴트(Aqua Lip Pen Tint)’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아쿠아 립 펜 틴트’는 매혹적인 석류알의 농도 짙은 레드의 느낌을 잘 표현한 ‘석류핑크(19C)’와 금빛 펄로 청순하고 부드러운 느낌에 글로시함까지 더한 ‘우유핑크(20C)’의 2가지 컬러로 구성, 기존에 있던 컬러에 선명함과 다채로움을 더했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아쿠아 립 펜 틴트’는 지난 2월 말, 패션 매거진을 통해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상품으로 재조명 됐다. 드라마 속 여배우들이 선보인 비비드 립 컬러가 유행을 타면서 많은 트렌드세터들과 소비자들이 컬러감이 선명한 이 제품에 주목하기 시작한 것.

일반적인 ‘립 틴트’의 고정관념을 깬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립 펜 틴트’는 액상타입 틴트의 단점을 보완, 흐르지 않는 펜 타입의 틴트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한 번 바르면 하루 종일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겸비해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비비드 립 메이크업’ 연출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 된 2가지 컬러를 포함,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립 펜 틴트’의 6가지 컬러(인디언 핑크, 핑크, 오렌지, 코럴, 석류핑크, 우유핑크)는 2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숍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한 고객 우선으로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