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위한 로맨틱 선물

 
 
연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사랑을 속삭이는 날, 사랑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고백하기 더없이 좋은 날이다.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다. 여자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 주고 싶지만, 어떤 선물을 해 줘야 할지 고민이 될 터다.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남자친구의 사랑을 자주 떠올릴 수 있는 액세서리가 제격이다.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부터 스마트휴대전화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액세서리를 살펴봤다.

'사랑·믿음·서약' 삼색골드로 영원한 사랑 맹세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커플링

사랑하는 연인에게 가장 좋은 액세서리 선물은 단연 커플링이다. 특히 결혼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품격 있는 커플 액세서리로 사랑을 표현하고 싶기 마련이다.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는 관계자는 "연인들의 고귀한 사랑을 드러내는 클래식한 감성의 트라이위시 커플링을 추천한다. 트라이위시 커플링은 화이트, 옐로우, 핑크 골드의 풍부한 색감이 있다. 이 삼색 골드는 사랑, 믿음, 서약을 의미하는 삼색골드 밴드로 연결돼 영원한 사랑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커플링은 결혼이나 예물 반지가 아니기 때문에 볼드하거나 화려한 디자인은 피하는 것이 좋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이 알맞다. 커플링 디자인은 가능한 여자친구의 취향에 맞추는 것이 실패하지 않는 방법이다.

'휴대폰케이스+지갑' 폰월렛 센스 만점 선물
#스타일리쉬한 그녀를 위한 폰월렛

무조건 비싸거나 화려한 것을 택할 필요는 없다. 상대방의 기호와 취향에 맞춰 선물해야 한다. 스마트폰 액세서리도 패션이 되는 시대다. 휴대전화 케이스와 지갑으로 구성된 폰월렛은 실용적이면서 남다른 감성을 뽐내는 선물이 된다. 폰월렛에 체인을 부착하면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필수품을 넣어두었다가 가방에서 쉽게 꺼내 쓸 수 있는 백인백(bag in bag)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타일러스는 블랙 핑크 두 가지 색상의 폰월렛을 출시했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 선물이다.

'다이아몬드 반지' 렛시리즈 부담 없어
#변치 않는 사랑을 위한 다이아몬드 목걸이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 다이아몬드보다 더 특별한 선물은 없다. 다이아몬드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다. 화려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의 광채는 크기에 상관없이 선물로 꼽힌다.

교제 기간이 길지 않다면 다이아몬드 반지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그럴 때는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스타일러스 렛 시리즈가 좋다. 문렛, 하트렛, 리본렛 등 작고 귀여운 펜던트에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뒤덮여 있는 디자인이다. 제품 및 매장 안내는 스타일러스 홈페이지(www.estylus.co.kr)를 참조하면 된다.

도움말=스타일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