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쿨 스테이 파우더' 출시

 
 
더워지는 날씨, 쿨링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라네즈는 '쿨스테이 파우더'를 선보인다.

라네즈 '쿨스테이 파우더'는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산뜻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 제품은 수분 함량 50%의 촉촉한 파우더가 피부에 촉촉한 물방울처럼 밀착되어 수분을 즉시 공급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마이크로 파우더 제품이다.

스웨트 프루프(sweat-proof)성분의 미세 구상 파우더를 함유하여 하루 종일 땀과 피지에도 끄떡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광산란 복합 파우더로 피부 고민거리인 모공, 잔주름과 잡티를 가려주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또한 라벤더, 캐모마일, 알로에 등에서 추출한 허브액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비타민C 유도체가 밝은 피부 톤과 면역체계를 강화시켜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따라서 여름철에 특히 지워지고 들뜨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인 것.

무더운 여름, 피부 온도를 낮춰 줄 이 제품은 8월까지 한정판매되는 상품으로 펄이 없는 투명한 1호 라이트 베이지와 쉬머 효과가 있는 2호 핑크 글로우,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연한 블루와 화이트로 조합된 시원한 패키지 디자인 안에 쿨링 효과를 강화시키는 특수 디자인된 퍼프가 함께 내장되어 있어 간편한 사용감으로 휴대하기에도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