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UL•OS) 두피가 숨 쉬는 남성 전용 ‘스칼프 샴푸’ 출시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남성 전용 두피샴푸 ‘스칼프 샴푸’를 출시했다.

우르오스 스칼프 샴푸는 두피도 피부의 일부라는 점에서 착안해 남성의 건강한 두피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두피는 신체 중 피지선이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부분이다. 특히, 여성에 비해 피지선 수가 많고 피지분비가 활발한 남성의 두피는 흡연이나 먼지, 헤어스타일링 제품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쉽게 민감해지기 때문에 제대로 된 두피케어가 필수적이다.

우르오스 스칼프 샴푸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아미노산계 세정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과 인공향료, 인공착색제, 파라벤 등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돕는다. 이와 함께 코어셀베이션 린스효과로 샴푸 후 린스나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가꾸어줘 두피관리와 함께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관리를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

기존 샴푸에 함유되어있는 실리콘 성분은 모발표면을 코팅해 윤기를 더해주는 기능을 하지만 흡착력이 강력해 완전히 씻겨나가지 않고 모발이나 두피에 축적되어 영양제의 흡수를 저해하고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우르오스 스칼프 샴푸는 두피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안전하고 깨끗하게 두피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인공향료와 인공착색제, 파라벤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더욱 건강한 두피관리가 가능하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남성 전용 화장품은 꾸준히 출시되고 있지만 남성 두피만을 위한 샴푸는 흔하지않다”라며 “우르∙오스의 신제품 스칼프 샴푸는 남성의 민감한 두피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 고급 세정성분 함유와 두피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을 제외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