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고무 사용, 핸드메이드 방식

 
 
덴마크 핸드메이드 러버부츠 브랜드 ‘일세야콥센(Ilse Jacobsen, www.ilse-jacobsen.co.kr)’이 2013 S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1993년, 덴마크 디자이너 일세야콥센(Ilse Jacobsen)에 의해 탄생한 ‘일세야콥센’은 스칸디나비아 특유의 감성과 내추럴한 아름다움, 독창성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함을 준다.

할리우드 스타와 해외 셀러브리티의 잇아이템으로 주목 받은 ‘일세야콥센’은 독특한 레이스업(Lace-up) 디테일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패션성을 강조했으며, 종아리 굵기에 맞춰 끈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100% 천연 고무를 사용해 터치감이 매우 부드럽고, 러버부츠 특유의 고무 냄새가 없으며, 천연 고무 27개 조각을 일일이 손으로 작업해 만드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 차별화 된 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신발 내부에 드라이콧을 적용해 맨발로 신을 수 있을 만큼 뛰어난 통기성이 특징.

일세야콥센 관계자는 “스칸디나비아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보다 차별화 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디자인과 유행에 민감한 트렌드 세터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전했다.

스웨덴, 영국, 이태리, 미국, 호주, 캐나다, 일본 등 세계 2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과 세이브힐스 압구정 직영샵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