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아우라 품평단이 평가한 지오마 바디 스크럽

▲ 지오마 바디 스크럽
▲ 지오마 바디 스크럽
미스코리아들이 이번에 품평한 제품은 사해 소금으로 유명한 지오마의 바디 스크럽이다.

지오마의 바디 스크럽 제품은 사해 소금과 이몰리언트오일(코코넛오일)을 섞어 사용하는 제형을 가지고 있으며 사해 소금은 유동광물이 함유된 염호에서 얻어지는 소금으로, 인체에 유익한 약 21종의 미네랄이 녹아있다. 세포내 노폐물을 배출시켜 각종 피부염과 저항력을 강화시켜주며 알러지, 여드름, 각종피부염, 아토피 등에 효과가 있다. 또한 다량의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입욕제에 많이 쓰인다.

지오마 리모델링 스크럽은 오메가 6,9등의 필수 지방산, 토코페롤 등의 천연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된 아르간오일과, 각질과 노폐물 흡착, 독소제거에 효과가 있는 화산재, 노화방지, 색소침착방지 등의 효능이 있는 커피가 첨가되어 있어 고르지 못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변화시키고, 탱탱한 탄력이 느껴지는 바디로 바꿔준다.

진한 딸기향이 느껴지는 지오마 이몰리언트 스크럽은 딸기씨를 통해 필링효과와 딸기추출물 속의 내추럴 항산화물질을 통해 피부미용과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산딸기에 들어있는 붉은색소 성분인 안토시아닌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월의 흔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상큼한 레몬향이 특징인 지오마 일루미네이트 스크럽은 풍부한 비타민C의 미백효과로 다크 스팟 개선에 도움을 주며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탄탄한 바디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레몬의 산성 성분이 바디에 쌓인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혈색을 좋게 하며 수렴효과가 있어 지성피부에 효과적이다.

▲ 2012 미스 인천 미 정예지
▲ 2012 미스 인천 미 정예지
지오마 제품에 대한 미스코리아들의 평가는 상큼한 향의 부드러운 스크럽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의견이다.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는 “자주 사용하는 스크럽의 특성상 항상 빠르게 소모하게 됐는데 지오마 제품은 양이 많아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제품을 사용한 후 피부결이 균일해지고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체험했다”라고 말했다.

▲ 저자극의 부드러운 스크럽과 오일리한 마무리감
▲ 저자극의 부드러운 스크럽과 오일리한 마무리감
스크럽 제품처럼 바디 전체에 직접 닿는 제품의 경우 자극유무는 중요한 요소이다. 미스코리아들은 지오마의 바디 스크럽의 자극 유무에 대해 “사해 소금을 사용한 만큼 처음 피부에 닿는 느낌은 거칠지만 깨끗이 물로 씻어낸 후에는 피부가 더 부드러워진 것을 느낀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 스푼형태의 스패츌러의 필요성
▲ 스푼형태의 스패츌러의 필요성
제품의 제형에 대해서는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2012 미스코리아 미 김유진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고, 밀폐된 채로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크림타입 용기로 사용할 때 열고 닫기가 편하지만 제품이 잘 흘러내리는 편이기 때문에 덜어 쓸 때 흘리기 쉬운 편이다. 동봉된 스패츌러가 스푼처럼 제품을 담을 수 있는 모양 이면 더 유용하게 쓸 것 같다”라고 품평했다.

딸기와 레몬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인 만큼 상큼한 향에 대해서는 칭찬이 많았다. 달콤한 딸기향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딸기 씨 덕분에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생긴다는 의견과 처음에는 강한 레몬향이 느껴지지만 씻어낸 후에는 은은한 잔향이 남아 상큼하다는 품평이 있었다.

또한 코코넛 오일과 섞어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상 바디 스크럽 이후 촉촉한 오일감이 건조한 봄철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된다는 의견도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