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출시 2주념 맞아 사이트 오픈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꿀벌의 벌침액을 함유한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에이씨케어의 브랜드 사이트(www.accare.co.kr)를 오픈했다.

브랜드 사이트는 벌통과 꿀벌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로 디자인 해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의 특징을 반영했다. ‘트러블의 take care, a.c.care’를 슬로건으로 웹툰작가 OHAYOJAY와 함께 하는 에이씨케어 원료 이야기, 파워 블로거의 생생한 제품리뷰, 캠퍼스 잡앤조이의 캠퍼스 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유익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콘텐츠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등 SNS 채널이 활성화되어 정보 공유가 가능하도록 했다.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 또한 알차다. 트러블로 고민하는 친구의 사연을 담은 메시지를 SNS 채널에 등록하고 SNS 채널 URL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150명을 추첨하여 친구에게는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및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응모한 회원 650명에게는 맥북에어,  CJ 외식상품권, 맥스무비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뜨거운 계절, 울긋불긋한 트러블로 고생하는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200명을 대상으로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사용 후 체험후기를 올려주면 우수 후기자를 선정하여 맥북에어 등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6월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29일 에이씨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