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타일오샵’ ‘프라브’ 등 가로수길 유명 스트릿 브랜드 입점

 
 
가로수길의 패션 핫 플레이스들을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패션의 메카 신사동 가로수길의 총 40개의 유명 스트릿 브랜드(Steet brand: 길거리 패션 브랜드)를 입점 시키고, 이를 기념해 옥션 단독으로 관련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옥션이 최근 패션시장에서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최신 트렌드를 즉각 반영하여 빠르게 제작하고 빠르게 유통시키는 의류)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마련했다. 개인 디자이너샵, SPA(제조ㆍ유통 일괄화 의류)브랜드, 편집샵 등이 밀집되어 패션거리로 유명한 가로수길에서 젊은 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를 선별해 옥션 디자이너 편집샵인 ‘디자이너 스트릿’에 입점 시키게 됐다.

이번 입점브랜드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의 대표모델 ‘김진경’과 패션 파워블로그 ‘으네무드(박은혜)’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스타일오샵’을 비롯해 브랜드, 소호, 디자이너 전문쇼핑몰인 ‘프라브’다. 특히, 프라브는 최근 유행패션을 소개하고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상품과 브랜드를 가장 빠르게 소싱 해주는 전문 편집 매장 브랜드로 유명하다. 비욘드클로젯, 분더캄머 등 총 15개의 디자이너 업체가 프라브 사이트 내에 입점 되어 있으며 옥션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머스태빗’이라는 이름의 편집샵으로 함께 운영된다.

입점을 기념해 관련 브랜드를 최대 44%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일오샵은 ‘꽃무늬 스커트’ 등 봄을 맞아 플라워 프린트 인기상품들을 평균 2~3만원대에, 옆트임, 뒷트임이 이색 가디건, 패션블로거 ‘으네무드’의 데일리룩으로 유명한 ’니트 가디건’을 판매하고, 머스태빗도 ‘CHAMELIAN 운동화’, 지드래곤, 용준형이 즐겨 착용하는 ‘보이런던 반팔티’등 총 15개의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관련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옥션은 총 40개의 신진디자이너 및 인기 연예인 쇼핑몰의 상품들을 모은 디자이너 편집샵 ‘디자이너 스트릿’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로수길 스트릿 브랜드를 비롯해 신진디자이너, 유명 소호몰들을 입점 시켜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각 남녀별, 제품군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인기 브랜드, 제품 소개 및 기획전들 제공해 최근 유행 패션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옥션 송하영 의류팀장은 “고객들이 최신 유행의, 합리적인 가격대 패션제품을 선호하다보니 이에 적합한 디자이너, 스트릿 브랜드들이 각광받고 있다”라며 “특히 그 동안 오프라인이 아니면 접할 수 없었던 가로수길의 스트릿 브랜드 제품을 오픈마켓에 입점 시켜 고객들에게 오픈마켓 패션쇼핑,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의 다양성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