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전문 바디케어 라인 ‘스파 핏’ 론칭

늘어나는 뱃살과 축 처진 살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을 두려워하는 여성들이 많다.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몸매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올 여름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S라인 몸매를 뽑낼 순간을 떠올리며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을 위해 더바디샵에서는 전문 바디케어 라인인 ‘스파 핏’을 출시했다.

▲ 더바디샵의 전문 바디케어 라인 '스파 핏'
▲ 더바디샵의 전문 바디케어 라인 '스파 핏'
새롭게 선보이는 더바디샵 ‘스파 핏’은 자연 원료와 전문가의 스파 마사지 테크닉이 만나 탄생한 전문 바디 케어 라인으로, 주 성분인 그레이프 후룻 에센셜 오일과 레몬 껍질 오일, 내추럴 카페인 성분이 피부 톤을 고르게 할 뿐만 아니라 탄력 있는 바디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스파 핏 라인은 ‘스파 핏 스무딩 앤 리파이닝 바디 스크럽’, ‘스파 핏 토닝 컨센트레이트’, ‘스파 핏 토닝 마사지 오일’과 ‘스파 핏 마사저’ 등 올 여름 바디케어에 필요한 총 4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파 핏 스무딩 앤 리파이닝 바디 스크럽’은 살구씨 가루와 수세미오이 성분이 부드럽게 각질제거를 도와주어 피부를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해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공정무역)된 원료인 꿀, 참깨 오일, 알로에가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파 핏 토닝 컨센트레이트’는 시트러스, 카페인 성분이 농축되어 있는 에센스로 피부 결을 눈에 띄게 개선해주며, ‘스파 핏 토닝 마사지 오일’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공정무역)된 소야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감이 충만한 마사지 오일 제품이다.

스파 핏은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통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하며, 팔, 배, 다리, 엉덩이 등에 바르고 스파 핏 마사저를 사용하여 아래에서 위쪽으로 둥글게 마사지하면 그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한편, 더바디샵 마케팅부문 김명주 부장은 “다가오는 여름,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아름다운 바디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스파 핏 라인을 출시한 것”이라며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된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진 더바디샵의 전문 바디케어 스파 핏으로 상큼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